🔰˚전세계의 할인 특가 숙소를 검색 해 보세요.. 호텔, 홈, 아파트 등 각양각색의 숙소가 무려 2,563,000개 이상!

 예약은 지금, 결제는 나중에! 최저가 맞춤 전 세계 2,563,380개 숙박 업체

Booking.com

카자흐스탄 인기 여행지 - 카자흐스탄 최고 인기 도시의 호텔

2023. 1. 31. 01:29해외 여행/여행지 숙박 정보

카자흐스탄 인기 여행지 - 카자흐스탄 최고 인기 도시의 호텔


카자흐스탄 인기 여행지

카자흐스탄 최고 인기 도시의 호텔을 만나보세요


코로나19(COVID-19) 관련 안내
여행에 관해 꼭 필요한 조언을 찾아보거나, 현재 시행되고 있는 여행 제한 조치를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 인기 호텔

호텔 우유트 알마티 4성급  

Gogolya Street 127/1 , 알마티, 카자흐스탄
알마티 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심지의 리퍼블릭 광장(Republic Square)에서 차로 8분 거리에 있는 이 호텔은 사우나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평면 TV와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보유한 이 숙소는 지베크 졸리 지하철역(Zhibek Zholy Metro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소스 알마티 호텔 5성급  

Seifullina Street 506/99 , 알마티, 카자흐스탄
이 럭셔리 5성급 호텔은 알마티(Almaty) 중심가의 니콜라이 성당(Nikolai Cathedral)에서 1km 떨어져 있습니다. Rixos Almaty Hotel은 무료 Wi-Fi가 완비된 현대적인 객실, 스파와 수영장을 제공합니다. Rixos Almaty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 업무용 책상 및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니온 호텔 3성급  

Seifullin Prospekt 163A , 알마티, 카자흐스탄
알마티 Seifullina Prospekt에 위치한 이 3성급 호텔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과 디스코 펍을 자랑합니다. 알마티 공항은 13km 떨어져 있습니다. Renion Hotel에는 최신 난방 시스템을 갖춘 대형 사우나실 등의 웰니스 시설이 있습니다.
 

호텔 다스탄 악토베 4성급

Bonkenbay Batyra 2 , 악툐베, 카자흐스탄
악툐베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은 에어컨과 평면 TV가 구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otel Dastan Aktobe의 모든 객실은 따뜻한 색감의 우아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줌바크타스 호텔 4성급  

Karasakal Erimbet Street, 65 , 아스타나, 카자흐스탄
고급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이 호텔은 무료 Wi-Fi를 제공하며, 아스타나 시내 중심부에서 차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Jumbaktas Hotel Astana는 밝고 우아한 장식으로 꾸며진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미니바 및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이 제공됩니다.
 

카즈홀 호텔 아스타나 4성급  

Balkantau Prospekt 213 , 아스타나,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의 바이테레크 기념탑(Bayterek Monument)에서 차로 10분 거리의 이 호텔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Kazzhol Hotel Astana의 객실에는 에어컨과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각 객실은 앤티크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미니바, 카펫 바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슬리퍼와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REIKARTZ PARK ASTANA ex-Royal Park Hotel & SPA 4성급  

Zhanibeka and Kereya Khanov Str, 18 , 아스타나, 카자흐스탄
This hotel is located on the left bank of Ishim River in Astana, 2 km from Bayterek Monument. Free WiFi and a 24-hour front desk are featured at REIKARTZ PARK ASTANA ex-Royal Park Hotel & SPA.
 

그랜드 누르 플라자 호텔 5성급

Microdistrict 29A , 악타우, 카자흐스탄
악타우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현대적인 5성급 호텔은 화려한 디자인, 세련된 바와 레스토랑 그리고 대형 야외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카스피 해는 차로 10분 떨어져 있습니다. Grand Nur Plaza Hotel은 에어컨, 케이블 및 위성 TV, 안전 금고, 발코니가 완비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별도의 거실 및 수면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이지 호텔 4성급  

Nazarbayeva Street 97A , 알마티, 카자흐스탄
알마티 역사박물관(Almaty History Museum)과 아바이 오페라 하우스(Abay Opera House)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는 이 부티크 호텔은 세련된 카페와 무료 Wi-Fi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구내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성급 Voyage Hotel의 방음 시설된 객실은 평면 TV와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니온 질리하 호텔 3성급  

Baytursynova Street 104 , 알마티, 카자흐스탄
알마티 중심부에 위치한 이 3성급 호텔은 평면 TV, 무료 유선 인터넷 접속 설비가 마련된 객실을 제공하는 숙박 시설로, 어베이 오페라 하우스와 알마티 중앙 경기장에서 2km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Renion Zyliha의 객실은 에어컨, 소파, 냉장고, 위성 TV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이 있습니다.
 

Chagala Hotel Uralsk 3성급

T. Masina Street 67/1 , 우랄스크, 카자흐스탄
우랄에 위치한 Chagala Hotel은 무료 Wi-Fi와 피트니스 센터를 제공하며, 우랄 기차역(Uralsk Train Station)에서 차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전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인 모든 객실에는 업무용 책상과 냉장고가 제공됩니다.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아스타나 인터내셔널 호텔 4성급  

Baitursynova Street 113 , 알마티, 카자흐스탄
알마티 센트럴 스타디움(Almaty Central Stadium) 옆에 있는 이 호텔은 공화국 광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주차장, 우아한 레스토랑과 에어컨이 완비된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Sulu 레스토랑에서 프랑스 요리, 카자흐 요리와 미국식 일일 조식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빅토리아 팰리스 3성급

Vatutina Street 17 , 아티라우, 카자흐스탄
Victoria Palace는 아티라우의 숙박 시설로, 우랄강 제방에 자리해 있으며, 공원과 도시 해변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당구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Wi-Fi는 전 구역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차갈라 아파트 호텔 악타우 3성급

1-yi Microdistrict , 악타우, 카자흐스탄
Free Wi-Fi and a fitness centre are offered at this hotel, located 1 minute walk from the Caspian Seashore in Aktau city. Rooms at Chagala Hotel feature air-conditioning.
 

골드맨 엠파이어 4성급  

Satpaev Street 13/1 , 아스타나, 카자흐스탄
이 4성급 호텔은 실내 수영장, 사우나, 널찍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아스타나에 위치하여 조용한 이 숙소에서 차로 2분 거리에는 카자흐스탄 스포츠 팰리스가 있습니다.

최고 인기 도시

 
호텔 외 숙박 시설
 
   
호텔 외 숙박 시설
 
                           
호텔 외 숙박 시설
 
 
호텔 외 숙박 시설
 
 
호텔 외 숙박 시설
 
   
호텔 외 숙박 시설
 
 
호텔 외 숙박 시설
 
 
호텔 외 숙박 시설
 
 
호텔 외 숙박 시설
 
   
호텔 외 숙박 시설
 
 
호텔 외 숙박 시설
 
 
호텔 외 숙박 시설
 
 
호텔 외 숙박 시설
 

Booking.com